도심 속 한옥의 정취를 즐기며 쉬어갈수 있는 공간입니다.
마음이 열리는 순간, 편안함이 머무는 집.
정연재는 1938년 이 곳에서 태어나 80년을 지내오다 2019년 5월 다시 단장하여 자연을 만났습니다.
정연재에는 아주 작은 대나무정원이 있습니다.
사각사각 서걱서걱 중간중간 들리는 띵~ 울리는 풍경소리까지 어느 오케스트라 못지 않습니다.
청명한 하늘과 한들한들 대나무의 몸짓을 보셨다면 잠시 눈을 감아보세요~~
바람의 오케스트라 소리가 점점 커지더니 작았던 대나무 정원이 대나무 숲으로 확장되는 느낌이 들거에요~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도심속 작은 정원 정연재에서 편안한 시간 되시길바랍니다.
편안할 정. 인연 연. 집 재. 靖緣齋
客房介紹
도심속 독채 한옥으로 기준인원 2인 추가인원 2인 총 4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퀸사이즈 침대방과 작은방,부엌, 거실,욕실, 노천탕, 루프탑이 있습니다.
다도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생활도자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작가의 도자식기를 직접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당부의 말씀
오래된 도심속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부디 고성방가로 이웃에 피해가 없도록 주의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한옥의특성상 해충이 유입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마다 설치 되어 있는 방충망을 꼭 활용해 주세요! 모기향도 준비되어 있으니 툇마루에 피워두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3)와이파이 비번과 조명스위치는 대피도에 함께 적어두었습니다.
4)대문은 끝까지 잘 잠기는걸 확인후 이동해 주세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숙소의 특성상 방범을 위해 대문을향해 cctv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5)숙박 인원 외의 방문객 출입을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6)간단한 요리는 가능하나 냄새나는 요리 또는 연기가 많이 나는 요리는 화재경보에 민감하오니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7)퇴실전 사용하신 그릇은 설겆이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아이와 함께 입실시 아이의 안전을 위해 깨질수있는 도자기 제품은 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옮겨주십시오:)
9)퇴실시 모든 창호를 닫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양이가 들어올수 있어요)
10) 입실과 퇴실시 문자를 남겨주세요.
편안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편안할 정 인연 연 정연재!
客房類型, 客房數量, 接待人數
客房類型
客房數量
接待人數
雙人房
2
6
附帶設施
洗衣機
個人浴室
盥洗用具
Wi-Fi/網路
冷暖氣
廚房(烹飪器具)
其他
交通資訊
(오시는길)
지도 검색시 뒷문으로 안내가되어 불편을 드리고 있습니다.(검색 김현주갤러리)
김현주갤러리 다음 골목 19-10길 표지판 왼쪽 골목 진입 막다른 골목 끝 나무대문앞 정연재